담 걸렸을때 해결방법 알고 실천하기

Posted by 트럼프h
2015. 8. 15. 07:30 생활정보

 

 

담 걸렸을때 해결방법 알고 실천하기

 

 

 

 

 

 


여러분들~~ 잠을 잘못자거나 갑자기 어느 한 순간 담이 걸려서 고생해본경험
다들 한번씩은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담 걸렸을때 해결방법을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사람의 몸은 206개 뼈에 650개의 근육이 붙어있다고 합니다.
근육과 뼈는 4백여 개의 인대가 연결이 되어 있고요. 그런데 근육과
인대에 염증이 생긴 그 순간! 담이 들었다고 한답니다.
담이 걸리는 원인에는 혈액순환이 안되서 근육이 뭉치면서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하네요.

 

 

 

 

 

 

 

 

 

 

 

자 그럼 이제부터 담 걸렸을때 해결방법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방법에는 첫째,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도록 반신욕을 실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둘째, 지압이나 마시지를 받는 방법도 담을 풀기에 좋은 방법이고요
셋째,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생강차를 마셔주면 좋다네요ㅎㅎ
위에서 말한 세가지와 같은 방법들로 한 5일 이상은 관리하면서 무리한 활동은
조심하셔야 됩니다!
물론 집에 파스가 있다면 붙여주면 더욱 효과가 있겟지요~?

 

 

 

 

 

 

 

마지막으로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사항이 있는데 그것은 담이 걸렸을때 오래 방치를
하면 지병이 될수가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담이 걸린 부위는 1주 이상을 안정을 취해주시고요.
병원방문시 처방받는 약은 진통제가 아닌 염증을 가라앉히는 약이므로 복용하시는 편이
빨리 완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담 걸렸을때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담이 걸렸을 때 혼자서 고민하지마시고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셔서
빨리 처방하시길 바라면서 저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 주의하시고 화이팅하세요!ㅎㅎ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