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대통령 꿈 어떤의미를 가질까

Posted by 트럼프h
2015. 8. 21. 10:57 생활정보


 

 

 

 

죽은 대통령 꿈 어떤의미를 가질까

 

 

 

 

 

 

 

 

 

 

 

우리나라를 대표하고 이끌어가는 대통령이 꿈에서 나오거나, 죽은 대통령 꿈
또 연예인 꿈과 왕이되는꿈은 길몽인가?아닌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 꿈들에 대해서 제대로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대통령에게 가지고 있던 먹을거리나 술을 대접하던 대통령이 나오는꿈은
나보다 위에 있는 권력자에게 도움을 받게 되어 평소에 소망하던것을
받게 되거나 직위가 올라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알던 사람이 갑자기 왕의자리에 올라가는 꿈은
뜻밖에 협력을 받아 빈곤함에서 벗어나게 되거나 주변사람들이
도움을 주어 어려움을 회복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죽은대통령꿈과 연예인꿈이 나에게 전해주는 의미는?
내가 생각하는 정치에 대해서 대통령에게 설명하던 꿈은 자신의 상사에게
내가 세우고 있는 계획과 주장들을 논리있게 잘 설명하여 결국 설득하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옛날옛적 어느 나라의 왕비나 왕이되는 꿈은 내가 원하고 있던것들이나
소망들이 뜻대로 되거나 합격또는 성공하게 되는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내가 대통령 후보로 나가 연설하다 당선이 되던 꿈은
내가 앞두고 있는 시험이나 선거에서 당선되게 되며 명예로운 일 또는
권세가 주어지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