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n미디어 공연문화 생활을 접하다

Posted by 트럼프h
2016. 10. 27. 17:57 생활정보

 

 

 

JTN미디어 공연문화 생활을 접하다

 

 

 

 

안녕하세요~~!!!날씨가 추워지니깐
몸도 점점 게을러지는 것 같아요
아침마다 이불에서 나오기가 왜 이렇게 힘든지ㅠㅠ
제친구는 오히려 더울때 무기력해진다는데
저는 추운 날씨가 백배는 더 힘든거 같아요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날씨가 추워도 데이트는 해야죠^^
이런 날씨에 저를 밖으로 이끌어내주는 건(?)
몇년째 JTN미디어 덕분인데요~~!!
다양한 공연들과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해주는
JTN미디어 열심히 이용하고 있답니다~~

 

 

 

 

 

봄이나 가을처럼 꽃구경 다닐때야
밖에서 데이트 하는게 좋긴 하지만
조금만 걸어도 땀나는 여름이나..
이불 밖으로 나가기 싫은 겨울에는...
밖에서 만나기만 해도 싸움이..
그래서 저희가 내린 결론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문화생활을 활용하자는 것이였는데요
그렇게 알게된 JTN미디어를 지금 몇년째 이용하고 있네요~

 

 

 

 

 

매달 3만원도 안되는 회비를 내면
영화, 연극, 뮤지컬 등등 여러가지 공연 정보와 티켓을
보내주는 JTN미디어 서비스 덕분에
맨날 뭐하지 뭐하지 하는 고민도 없고 데이트 비용도
많이 줄일 수 있어서 넘넘 만족하고 있어요~~!!

 

 

 

 

 

 

대부분 동반 1인으로 제공해 주니깐
남친이랑 보러갈때도 있고 남친이 바쁘거나 하면
부모님이랑 같이 보러 가기도 하니깐
JTN미디어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거 같아요!!

 

 

 

 

뿐만 아니라 두달에 한번씩
JTN미디어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도 보러갈 수 있어요!!
보통 콘서트 보러 갈려면 티켓팅부터 장난이 아닌데
JTN미디어 서비스 잘 활용해 보셔서 가족, 친구, 애인과
특별한 추억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