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차테라피 활기차 숙취해소에 효과만점

Posted by 트럼프h
2016. 8. 17. 11:14 음식정보

 

 

 

 

 

 

 

우리차테라피 활기차 숙취해소에 효과만점

 

 

 

 

 

요새 날이 더워지고 밤이 짧아져서 그런지
회식자리가 나날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ㅜㅜ
이대로 가다간 진짜 몸 왕창 버리겠다 싶어서
인터넷 서핑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우리차테라피 활기차를 알게 되었어요~!!

 

 

 

 

 

 

우리차테라피 활기차는 숙취에 효과가 있어요.
녹차처럼 생긴 티백이라 아침에 따뜻하게 한 잔 마시면 돼요.
웬만한 숙취음료보다 효과도 좋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술 마시기 전에도 먹고 술 마신 후에도 마셔도 된다더라구요.
덕분에 수분 보충도 되니 완전 일석이조ㅋㅋㅋ

 

 

.

 

 

 

 

 

우리차테라피 활기차에는 민들레, 산수유, 복분자 등
원기회복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시중에서 판매되는
숙취해소음료보다 숙취에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물론 술자리를 최대한 줄이는 게 좋겠지만ㅠㅠ
어쩔 수 없다면 이렇게 구비해놓고 마셔주는 것도 좋은 듯..

 

 

 

 

 

 

특히 남자에게 좋은 우리차테라피 활기차는
다양한 한약재와 허브가 함유되어 있어요.
숙취해소에 좋기로 소문난 복분자라던가 산수유 같은 건 물론이고
쉽게 접하기 힘든 간에 좋은 민들레, 원기회복에 좋은 둥글레,
혈액순환에 좋은 은행잎, 장에 좋은 페퍼민트까지
우리차테라피 활기차 한 잔이면 충분해요!

 

 

 

 

 

 

술이란 게 여럿 모여서 마실 땐 허심탄회하게 속 얘기도 털어놓을 수 있고
하루종일 받았던 업무, 학업, 과제스트레스도 날려 버릴 수 있으니 좋지만
과하게 마시게 되면 그 다음날까지 지장을 주니 참 그렇잖아요..
하지만 우리차테라피 활기차를 마신후론 확실히 덜 힘들더라구요^^
일단 저는 효과를 봤으니 동생들에게도 하나씩 사줘야겠어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