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너마트 단백질쉐이크 알아보기

Posted by 트럼프h
2016. 8. 23. 10:52 음식정보

 

 

 

 

게이너마트 단백질쉐이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저는 여름을 맞아 꾸준히 운동 중이에요.
몸매관리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여름철 도전과제인데요.
운동 후 근육손실을 막아주는 단백질보충제 게이너마트.
BK미셀라카제인 헬스보충제 소개해 드릴게요^^

 

 

 

 

 

 

운동을 하고나면 근육과 체지방이 함께 빠지는데
그때 근육의 손실을 막아주려면 단백질보충제를 섭취해야 해요.
게이너마트 BK미셀라카제인을 섭취할 경우
근육은 늘어나고 체지방은 다운된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헬스보충제도 자신의 체형에 맞는
보충제를 선택해서 먹어야 한다는 거에요.

 

 

.

 

 

 

 

체형에 맞는 보충제 알아보는 항목들을 읽어보며
해당하는 것을 체크해보니 저는 중배엽에 가까운 거 같았어요ㅎㅎ
체형 뿐만이 아니라 목적에 맞는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해요.
저는 보조제 또는 웨이트 쪽을 지향하기 때문에
게이너마트 BK미셀라카제인을 선택한거랍니다.

 

 

 

 

 

 

단백질 음식을 먹고나서 내 몸 속에 흡수되는 속도는
아주 미세하기도하고 흡수율도 적어서 음식을 섭취하는 동시에
단백질보충제를 함께 먹어주면 그만큼 흡수율이 높아져요.
게이너마트에서 주문을 하면 들고 다니면서 마실 수 있는
통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참 실용적이에요^^

 

 

 

 

 

단백질 보충제 한잔은 삶은 계란 9개 정도의 단백질 함량이에요.
아주 간단하게 단백질을 흡수시켜주는 건 단백질보충제
게이너마트 BK미셀라카제인만한 게 없지요~
식사대용으로 드신다면 당류와 탄수화물이 조금 들어가 있어도 괜찮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해서 멋진 몸 만들어야 겠어요 꺅!!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