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우먼솔루션 갱년기 여성에게 효과만점

Posted by 트럼프h
2016. 7. 7. 11:54 음식정보

 

 

 

 

 

 

 

천호식품 우먼솔루션 갱년기 여성에게 효과만점

 

 

 

 

 

 

갱년기로 고생하시는 엄마를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갱년기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이래저래 알아 보았어요.
요즘 부쩍 TV를 보다가도 덥다고 연신 부채지을 하시거나
기분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등의 갱년기 증상을 호소하고 계세요.
얼마전 제가 알아낸 식품은 바로 천호식품 우먼솔루션인데요.
여자들에게 가장 좋은 과일인 석류로 만들어졌더라구요.

 

 

 

 

 

 

 

엄마 건강 챙기는데 잘 알지도 못하는 원료로 만들어진
믿을 수 없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고 싶지 않았어요.
천호식품 우먼솔루션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다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로 만들어져서 믿음이 갔어요.
우먼솔루션은 한 세트에 총 두박스 묶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단한 하드보드지로 포장되어 있어 튼튼하더라구요.

 

 

.

 

 

 

 

겉모습도 뭐낙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었어요.
천호식품 우먼솔루션은 한세트 총 60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하루에 총 두개를 마셔주면 되기 때문에 한세트에
딱 한달 정도 마실 수 있는 분량이라고 보시면 되요.
천호식품 우먼솔루션은 앞서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천연 에스트로겐 덩어리 석류를 다량으로 농축시켜 만들었어요.

 

 

 

 

 

 

터키 안탈리아산으로부터 석류를 수입한 뒤 여러단계의 검수와
깐깐한 기준을 바탕으로 석류를 농축시킨다고 하는데요.
우먼솔루션을 섭취한 국내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8주간 실험한 결과,
갱년기 및 폐경기 지수가 개선되었다고 해요~
거기에다가 식약의약품안전처에서도 기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하니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 더 좋은 거 같아요ㅎㅎ

 

 

 

 

 

석류농축액 이외에도 라즈베리, 크랜베리, 참당귀, 천궁, 자색고구마 농축액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하니 어머니가 갱년기나 폐경기를 겪고 계신다면
천호식품 우먼솔루션 선물해서 감사함에 보답해보세요.
천호식품 우먼솔루션은 하루 기준 두 팩을 마셔주면 된답니다.
여러분들 모두 언제나 행복하고 아름다운 날 보내시길 바랄게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