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와우 맛있어

Posted by 트럼프h
2016. 9. 20. 11:42 음식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와우 맛있어

 

 

 

 

 

 

저는 코스트코 피자를 참 좋아해요.
가격대비 맛도 좋고 특히 양파 갈아서 먹는 거 있잖아요.
머스타드랑 케첩에 촥촥 비벼가지고 같이 먹으면 진짜 맛나요ㅜㅜ
베이크나 스프류도 있어 입맛대로 사 먹을 수 있지요.
요즘엔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대요.
여러분들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드셔보셨나요?

 

 

 

 

하도 주위에 맛있다 맛있다 그러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한 번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은 했었어요.
거기에다가 남자친구가 피자덕후라 계속 조르더군요..ㅎㅎ
지난 주말 같이 이마트로 향했어요!
뭔가 먹방 찍으러 가는 날은 갈 때부터 두근두근~><
집과 그닥 멀지 않아 가는 데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가격부터 살펴 봤는데요.
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 확 당기더라구요!
대형피자 한 판이 고작 11,500원 꺄악ㅋㅋㅋ
조각피자도 판매하고 있는데 2,500원이에요.
다른 메뉴도 3500부터 시작이니 부담스럽지 않죠?ㅎㅎ

 

 


 

 

우선 가격에 비해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한 끼 식사로 충분할 뿐만 아니라 남아서 싸가야 할 정도..^_^
거기에다가 탄산음료도 500원만 내면 무한리필이니
이거 진짜 남는 장사하시는 거 맞나요?!!
핫소스나 접시, 칼, 포크 등도 다 비치되어 있고
이것들은 셀프로 편하게 이용하면 돼요.

 

 

 

 

글을 쓰다보니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사 먹으러 달려가고 싶네요 슝슝~
꼭 식사가 아니라도 간단한 간식 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들르셔서 먹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요즘 체인 피자들은 가격이 정말 장난 없잖아요..ㅜㅜ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꼭 한 번 드셔보세용~^_^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