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인치 효능 땅위에 별이라 불리는 이유

Posted by 트럼프h
2017. 3. 7. 10:19 음식정보

 

 

 

 

사차인치 효능 땅위에 별이라 불리는 이유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요즘 모두들 추위속에서 떨고 계시죠?ㅠㅠ
날씨가 추워지면 몸이 저절로 움츠러들고 밖에 나가기 싫고 움직이기 싫어지는건 당연한거 같아요.
그럴수록 우리 몸의 체중은 점점 늘어나고있죠.
체중과 비례해서 증가하는 내장지방에 효과적인 사차인치에 대해 함께 알아봐요.

 

 

 

 

 

고대 잉카문명부터 '땅위의 별' 이라고 불려온 사치인치.
생김새가 불가사리와 한약재인 팔각향과도 많이 닮아있는데요.
견과류로 그냥 먹거나 볶아서 섭취하기에도 맛이 좋아요.
하루 10~15알씩 챙겨먹으면 좋고 사차인치 오일은 약 14g 을 직접복용하거나 샐러드나 샌드위치 소스로 먹어도 좋습니다.

 

잉카인치라고도 불리며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자라는 다년생 나무에서 수확되는 견과류로써
잉카인들이 등푸른 생선등의 오메가3를 먹지 않고도 생존할 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사차인치랍니다.
사차인치에는 오메가3와 오메가4, 비타민E가 풍부하다고 해요.

 

 

.

 

 

 

 

특히 식물성 불포화지방산으로 이루어진 사차인치는 알레르기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하며
지구상의 식물 중 가장 많은 오메가3와 오메가6을 함유하고 있는 열매랍니다.

 

 

 

 

평소에 등푸른 생선을 자주 먹기 힘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오메가3 결핍상태라고 하는데요.
오메가3와 오메가6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임산부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 있는 DHA공급원이랍니다.
DHA는 기억력 증진과 학습능력 강화,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잘 알려져있죠.

 

 

 

 

게다가 내장지방을 체내에 쌓이지 않게하고 배출을 도와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이랍니다.
오메가 3,6는 만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기 때문에 구운 사차인치는 맛도 좋고 식감도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식품입니다.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