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대통령간식 저렴하고 맛좋은 영양간식

Posted by 트럼프h
2016. 7. 28. 11:32 생활정보

 

 

 

 

 

 

 

강아지대통령간식 저렴하고 맛좋은 영양간식

 

 

 

 

 

 

 

 

저는 초코색 푸들 삼식이를 키우고 있어요~
출퇴근할 때마다 문 앞에서 인사를 나누기도 하고
집에서 쉬는 날에 하루를 같이 하는 소중한 저의 가족이랍니다.
요즘에는 반려견을 비롯해 반려묘 등 다양한 동물들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일인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런 현상이 더욱 짙어지는 것 같아요.

 

 

 

 

 

 

동물이 아니라 하나의 가족구성원이라 생각하다보면
입히고 재우고 먹이는 거 하나까지 참 많이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건강에 좋은 것들만 먹이고 싶은데 요즘엔 사람 먹는 것도 믿을수가 없으니..
여기저기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강아지대통령간식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강아지대통령이라는 사이트인데 애견용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격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제가 이번에 구매한 강아지대통령간식은 카리에스 덴탈껌이에요.
삼식이가 어릴 때부터 양치하는 걸 엄청 싫어했어요.
샤워는 잘 하지만 아직도 양치 때문에 저와 트러블이 많답니다.
개껌을 먹이면 좀 나을까싶어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해 봤지만,
그닥 입냄새가 사라지는 것 같지도 않고 양치가 잘 되고 있는지 의문이었어요.

 

 

 

 

 

 

카리에스 먹는치약은 먹는 타입의 치약으로 치아에 끼어있는 이물질을 분리시키는 작용과
동시에 치석 등을 끌어내는 힘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고단백, 저지방, 칼슘 첨가로
튼튼한 뼈와 골격을 유지시켜 주고 애견의 입냄새, 씹는 본능, 스트레스 해소를 충족시켜 줘요.
되도록 오래 씹을 수 있도록 해 주어야하기 때문에 너무 작게 잘라서 급여하는 것은 비추에요.
애견의 연령 및 크기에 따라 도구를 이용하여 잘라서 급여해 주는 게 좋아요.

 

 

 

 

 

 

요거를 먹이니까 확실히 입냄새가 사라졌어요!
맛있는 향이 나는 걸 보니 삼식이가 입맛에 맞아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잘근잘근 씹어먹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ㅜㅜ
가격도 시중보다 저렴하고 카리에스 이외에도 제품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강아지들을 위한 영양간식을 찾고 계신다면 강아지대통령간식 추천할게요~^_^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