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노래모음 TOP 히트곡 듣기

Posted by 트럼프h
2017. 10. 11. 17:45 노래정보

2000년도 제마음속 넘버원은 버즈가 아니라 휘성이였습니다. 안되나요부터 위드미~불면증 히트곡 나열하기도 힘들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휘성 노래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활동이 많지도 않고 그래서 좀 많이 그립네요 



정말 나 발라드요~ 하는 노래들도 히트곡이 많지만 휘성하면 조금은 그루브있는 신나는 리듬위에 얻혀진 슬픈감정의 곡들이 참 좋은데요. 처음엔 신나서 듣다가 가사를 음미하기 시작하면 미묘하게 슬퍼지는 특징이 있죠~ 



휘성 노래모음 히트곡과 숨은 추천명곡들로 모으니까 2시간이 훌쩍이네요 ㅎㅎ 메들리로 틀어놓고 감상하시면 시간이 훌쩍 가있겠습니다. 들어보세요~








게시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