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용태블릿 고민되는 선택

Posted by 트럼프h
2015. 2. 12. 16:51 생활정보

 

 

 

 

 

 

인강용태블릿 고민되는 선택 

 

 

 

 

 

 

 

 

저는 평소 이동이 잦다보니 버스나 지하철에서 폰으로 노래를 듣는게

원래는 제가 시간을 보내는 대부분이였습니다.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는 분들도 많은데 저의 경우 휴대폰은 한손에 잡혀야 된다는 주의라서

헬스장에서 런닝머신에서 볼 용도와 이동중에 사용하는 용도로 태블릿을

중고이지만 몇개를 사용해 봤었는데요. 자격증 공부용도로 인강용태블릿으로

어떤게 좋을지 막상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일단 제 주관적으로는 10인치 정도는 앉아서 가는시간이 많다면 화면큰게

집중하기는 좋아서 괜찮지만 서서보는 용도가 많다면 10인치는 무리인거 같아요.

여러 제품들중에서 가격대를 고려했을때 추려지는게 저는 레노버의 s8,

갤럭시 노트 10.1 ,lg g패드로 요약 되더라구요.

 

 

일단 너무 중소기업이나 중국발은 인강용태블릿으로는 별로이지 않을까 싶었구요.

과거에 제가 사용하던 테블릿들이 몇가지가 있는데 이동중에 볼때 가장 중요한건

무게더라구요. 10.1 은 주로 앉아있는분들이 선택하시길

 

 

 

 

 

 

 

우선 20만원대 이하에서는 레노버의 s8 이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더라구요.

인강용테블릿으로 예산이 작다면 이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될거 같네요.

그리고 이동중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면 말이죠.

 

 

가격은 낮지만 갖춰야할 모든 스펙이나 성능은 모자람없이 쓸수가 있구요.

가벼워서 활용도가 굉장히 괜찮은 모델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갤럭시 노트 10.1 과 g패드는 사실상 중고가 또는 리퍼제품을 고려해서

알려드리는데요. 참고로 제주변에서 단 한명도 g패드를 쓰는분을 보지못했는데요.

최근에 직구로 굉장히 싸게 풀려서 큰화면 그리고 온리 인강용테블릿으로 쓰겠다면

g패드도 가격대 성능비로 상당히 괜찮습니다. 갤럭시 노트 10.1 의 경우 중고로 구입시

용이할듯 보이구요. 현재 제가 쓰고 있는 모델이 갤럭시 10.1 구형 모델입니다.

 

 

 

 

 

 

참고로 현재 있는 2014 버전은 중고로도 비싸요 아직도 말이죠. 사실 인강용태블릿으로

구매하는데 너무 비싼 투자는 비추입니다. 위의 회사정도면 가격대에서 충분히 인정받고

있는 평가가 좋은 기기들이니까요.

 

 

 

게시글 공유하기